사업

BUSINESS

고객센터

인력관리

통신사/위성통신/은행/증권/보험/공공기관/유통/병원/언론기관등을 대상

  • 채용
  • 교육훈련
  • 적응 및 평가
  • 상시채용창구 개설
  • 자체 교육훈련 시스템 개발운영
  • 자체 채용관리팀 운영
  • 자체교육팀운영
  • 인력D/B확보
  • 관리자 양성교육 프로그램 개발
  • 기본교육/CS교육/Skill교육

시스템

  • 고객
  • 전산실
  • 상담실

활용분야

  • 인/아웃바운드 운영

    일반상담, 주문접수, 민원 및 크레임처리, 데이타확보 및 TM실시

  • 리서치 및 모니터링

    전국지자체 및 관공서 대상, 만족도조사(기업, 공공기관등), 설문조사

  • 콜센터구축 및 운영컨설팅

    조직진단 및 운영수준진단, 시스템구축의 요소와 역할컨설팅, 업무프로세스 확립 및 작업

  • 교육사업

    텔레마케터 양성교육, 관리자 양성교육, 상담품질 관리자 과정등

  • 서비스품질, 생산성 향상 경쟁력향상
  • 단순 상담업무에서 벗어나 고객성향 파악- 분석하여 마케팅에 반영